Skip Menu

행복한 대학생활
AU 학생상담센터에서 함께 하세요

센터소개 및 조직

학생상담센터
ANSAN UNIVERSITY CONSULTIING CENTER

여러분의 고민 동행자 학생상담센터에서 함께 합니다.

학생상담센터는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대인관계문제, 성격문제, 적응 문제, 우울, 불안, 중독 등 다양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상담기관입니다.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행복한 삶의 여정을 즐기고 싶은 학생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힘들고 지쳐서 기대고 싶을 때, 속마음을 털어놓고 싶을 때, 풀리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고 싶을 때,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고 싶을 때, 보다 성숙하고 건강한 개인으로 성장하고 싶을 때, 학생상담센터의 문은 항상 열려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방문해 주세요.

모든 상담내용이나 심리검사 결과는 비밀보장을 약속합니다.

개인상담

학교생활 적응, 심리, 가족관계, 성격, 정신건강 등에 대해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합니다.

안산대학교 학생이라면 무엇이든지 어려운 일이 있으면 부담 없이 찾아와 전문 상담가 선생님과 함께 해결해 보세요.

심리상담

심리검사를 꼭 받아야 하는 이유?

여러가지 심리검사를 통하여 자신을 보다 객관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상담센터에서는 적성탐색검사(Holland), 성격유형검사(MBTI), 다면적 인성검사(MMPI-2), 기질성격검사(TCI), 문장완성검사, 기타 그림 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집단상담 (이음스타트/도전스타트/힐링스타트/두드림/네비게이션/니맘 우리맘)

집단상담은 집단상담전문가와 소수의 학생들이 정기적인 만남과 대화를 통해 자신과 타인을 좀 더 이해하고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과정입니다.

  • 최종수정일 2022.05.03